전북 농식품인력개발원 > 교육사진 >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및 활용 <17. 7. 18~19>
컨텐츠 바로가기
교육과정 운영 > 교육과정 운영 > 교육사진

전북특별차지도농식품인력개발원

현재페이지 프린트하기즐겨찾기 추가

 
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및 활용 <17. 7. 18~19>
 작성자 : 관리자
Date : 2017-07-21 10:59  |  Hit : 4,700  

 

ㅣ 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및 활용(2기) ㅣ



내가 재배한 농산물을 자연스럽게 온라인을

통해서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인 모바일 홈페이지를

만드는 방법에 대한 교육입니다.





모바일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해서 홈페이지 플랫폼(제작도구)으로 네이버에서 서비스하는 MODOO!를 이용하기로 했는데요.

네이버에서 서비스하는 MODOO! 홈페이지는 초보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고 공짜로 만들 수 있답니다.

효과적인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을 위해서 네이버 마케팅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습니다.


 


또한 무엇보다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콘텐츠!! 현장 사진과 동영상을 적절히 조합하여

모바일 홈페이지를 꾸민다면 한명 두명 세명 여러명이 내 모바일 홈페이지를 손쉽게 방문한답니다.

사진은 유튜브를 이용하여 동영상을 게시하는 장면입니다.




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모바일 홈페이지지만, 농업인들 중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은 있게 마련입니다.

보조강사의 도움을 받아서 열심히 교육에 참여하는 모습입니다.


 


모바일 홈페이지 교육과정 2일 동안 열심히 강의하시는 박미숙 강사님

부안군 농업기술센터, 김제시 농업기술센터, 하동농업기술센터 등 농업 관련 기관에서 정보화 강사로 잔뼈가 굵은 강사님인데요.

이번 교육과정 외에도 스토어팜, 블로그 마케팅, 사업계획서 PT 등 여러 강의도 하신 적 있는 베테랑입니다.


 


모바일 홈페이지를 처음 만들기 위해서는 컴퓨터를 사용해야 하는데

한번 모바일 홈페이지의 기본 화면을 만들어 놓으면 그 후에는 현장에서 스마트폰으로도

손쉽게 편집이 가능합니다.



​모바일 홈페이지를 만들고 나서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확인하고 있는 모습입니다.

여러분들도 내 농산물을 홍보할 수 있는 나만의 모바일 홈페이지를 갖고 싶지 않나요?

올해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및 활용 교육은 종료되었지만, 2018년에도 계속될 예정이랍니다.